매일매일 두뇌 트레이닝 사무라이 스도쿠 3
제 목 : 매일매일 두뇌 트레이닝 사무라이 스도쿠 3
저 자 : 손호성
펴낸 곳 : 아르고나인
판 형 : 180×224
면 수 : 152
발행일 : 2013년 10월 10일
정 가 : 6,800원
I S B N : 979-11-5554-008-4 14690
————————————————————————
1. 책 소개
당신의 두뇌를 긴장시킬 강력한 스도쿠가 돌아왔다!
극한의 난이도에 도전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보자!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 받는 퍼즐 중 하나인 스도쿠. 단순히 즐거움을 위한 놀이가 아닌 ‘두뇌 훈련 게임’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까다로운 문제를 풀었을 때의 짜릿함을 한번 경험하고 나면 결코 헤어나올 수가 없다. 하지만 스도쿠는 비교적 규칙이 간단하기 때문에 유사한 문제를 반복적으로 풀다 보면 금세 시시해지기 마련이다. 자연스럽게 더 난이도가 높은 문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찾게 된다.
<사무라이 스도쿠 시리즈>는 이런 스도쿠 마니아들의 입맛에 꼭 맞는 책이다. 미국과 유럽 등에서 주목받고 있는 ‘사무라이 스도쿠’는 5개의 스도쿠 문제가 서로 결합한 형태로, 기존 스도쿠에 비해 높은 난이도를 자랑한다. 모양이 사무라이의 옷과 비슷하다고 해서 붙여진 사무라이 스도쿠라는 이름만큼이나 어려워 실력이 출중한 사람이라도 상대하기가 만만치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인내가 쓸수록 열매는 더욱 달콤한 법. 한 칸 한 칸 채워 문제를 풀었을 때 느낄 수 있는 재미는 일반 스도쿠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전 세계의 스도쿠 마니아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것도 이런 까닭에서이다.
차원이 다른 스도쿠 퍼즐로 두뇌의 회전 속도를 높이자!
최근 각종 전자기기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디지털 치매’ 문제가 이슈화될 정도로 두뇌의 활용도가 떨어지고 있다. 뇌의 기능은 청년기를 지나면 체력과 마찬가지로 해마다 기능이 저하된다. 하지만 매일 의식적으로 두뇌를 활용하면 기능 저하를 막을 수 있다. 스도쿠는 일상에서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두뇌 훈련을 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이다. 수학적인 사고 개발은 물론 집중력, 논리력을 키우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사무라이 스도쿠 1000>, <사무라이 스도쿠 2>에서 수준 높은 스도쿠 퍼즐로 화제를 모은 아르고나인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무라이 스도쿠 3>을 새롭게 선보인다. 전편에 이어 고난이도의 스도쿠를 경험할 수 있다. 아직 사무라이 스도쿠가 익숙하지 않은 사람을 위해 책의 앞부분에는 기본 규칙과 문제를 푸는 방법을 수록하였다. 또, 난이도를 ‘Nomal, Hard, Very Hard’의 세 단계로 나누어 놓았기 때문에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나갈 수 있을 것이다.
평범한 스도쿠 정도는 순식간에 풀 수 있을 만큼 고수라면, 색다른 스도쿠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사무라이 스도쿠 3>에 도전해보자. 105개의 문제로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보자. 하나씩 퍼즐을 완성할 때마다 두뇌의 회전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것이 느껴질 것이다.
2. 본문 보기
3. 목 차
페이지 구성
이제는 유럽과 미국을 강타한 사무라이 스도쿠다!
퍼즐학습법
사무라이 스도쿠의 기본 규칙과 문제를 푸는 방법
사무라이 스도쿠 문제
Nomal / Hard / Very Hard
정답
4. 저자 소개
저자 | 손호성
1970년생. 국내 최초 매직아이 개발, 조선일보, 스포츠조선, 스포츠서울, 스포츠한국, 스포츠칸, 데일리줌, 더티시뉴스, 소년조선일보, 어린이동아, 과학쟁이 등의 매체에 스도쿠와 각종 퍼즐을 연재 중이다. 저서로는 <매일매일 두뇌트레이닝 인도 베다수학>, <매일매일 두뇌트레이닝 스도쿠 365 시리즈> 등 60여권이 있다.
Home page | http://www.sudoku365.com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대신동 90-1 국제빌딩 2층
전화 | 070-7535-2958
팩스 | 0505-220-2958
e-mail | atmark@argo9.com
Home page | http://www.argo9.com
[취미/레저] 사무라이 스도쿠 3 : 매일매일 두뇌트레이닝 (전1권)
아르고나인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