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 카테고리
  • 최근
  • 태그
  • 인기
  • World
  • 사용자
  • 그룹
스킨
  • Light
  • Brite
  • Cerulean
  • Cosmo
  • Flatly
  • Journal
  • Litera
  • Lumen
  • Lux
  • Materia
  • Minty
  • Morph
  • Pulse
  • Sandstone
  • Simplex
  • Sketchy
  • Spacelab
  • United
  • Yeti
  • Zephyr
  • Dark
  • Cyborg
  • Darkly
  • Quartz
  • Slate
  • Solar
  • Superhero
  • Vapor

  • 기본 (스킨 없음)
  • 스킨 없음
축소

아르고나인 스튜디오

봄봄스쿨|A9press|생각정리연구소|ebook|만다라트|쇼핑|레고시리어스플레이|달력폰트|네모네모로직|스도쿠365| 글자나오는 미로찾기| 미로찾기| 매직아이
  1. 홈
  2. Gemini AI와 함께
  3. 나노바나나
  4. 나노바나나로 보다 그럴듯하게 만드는 방법

나노바나나로 보다 그럴듯하게 만드는 방법

예약됨 고정됨 잠김 이동됨 나노바나나
1 게시물 1 작성자 2 조회수
  • 오래된 순
  • 최신 순
  • 가장 많은 투표
답글
  • 토픽으로 답글
로그인 후 답글 작성
이 토픽은 삭제되었습니다. 토픽 관리 권한이 있는 사용자만 볼 수 있습니다.
  • 손호성 0손 오프라인
    손호성 0손 오프라인
    손호성 0
    에 작성함 마지막 수정자: 손호성 0
    #1

    나노바나나로 보다 그럴듯하게 만드는 방법은 실제를 만들고 나머지를 바꿔달라고 하면 됨 HXSclfiFoUSVnw0xEgsrUE98qek.jpeg

    f0be3292-c1b9-4432-91e6-6204f3576d0e-image.png

    22세기 메탈릭 로봇 작업장비로 화성에서 건축을 하는 작업중인 수 많은 장비들이 함께 일하고 있는 모습 미니피규어를 우주복으로 변경하고 90년대 SF포스트 스타일로 작업

    그리고 다른 각도로 촬영한 연출을 veo3로 작업하면 짧은 영상을 작업이

    1 답글 마지막 답글
    0
    답글
    • 토픽으로 답글
    로그인 후 답글 작성
    • 오래된 순
    • 최신 순
    • 가장 많은 투표


    0

    온라인

    8

    사용자

    6.8k

    토픽

    6.8k

    게시물
    • 재미경제학 - 안되는 로직, 잘되는 로직
      atmarkA
      atmark
      0
      1
      18

    • 오리가미 도면 생성 앱에서 나노바나나 활용
      atmarkA
      atmark
      0
      1
      13

    • 애플 신제품 뒷담화 귓속말
      atmarkA
      atmark
      0
      1
      38

    • 낱말 소식지 AI로 만들기
      atmarkA
      atmark
      0
      2
      23

    • 모험을 떠난 야채 친구들 – AI 동화책 버전
      atmarkA
      atmark
      0
      1
      13

    • 나노바나나에게 붕어빵 만들어 달라고 했더니...
      atmarkA
      atmark
      0
      1
      24

    • AI와 매직아이의 만남
      손호성 0손
      손호성 0
      0
      1
      61

    • AI로 사진을 수정해봤어요...
      A
      admin
      0
      1
      36
    Powered by Argo9 | a1bbs |brunch | bookfactory
    • 손호성 0손
      손호성 0

      나노바나나로 보다 그럴듯하게 만드는 방법은 실제를 만들고 나머지를 바꿔달라고 하면 됨 HXSclfiFoUSVnw0xEgsrUE98qek.jpeg

      f0be3292-c1b9-4432-91e6-6204f3576d0e-image.png

      22세기 메탈릭 로봇 작업장비로 화성에서 건축을 하는 작업중인 수 많은 장비들이 함께 일하고 있는 모습 미니피규어를 우주복으로 변경하고 90년대 SF포스트 스타일로 작업

      그리고 다른 각도로 촬영한 연출을 veo3로 작업하면 짧은 영상을 작업이

      더 보기

    • atmarkA
      atmark

      재미경제학 - 안되는 로직, 잘되는 로직

      55159e05-0337-4f36-848e-8dd5833882b1-image.png

      재미경제학 - 안되는 로직, 잘되는 로직
      이론적 배경: 재미의 경제학적 순환

      이 인포그래픽은 '재미'를 핵심 자원으로 보는 '재미경제학'의 관점에서 성공과 실패의 메커니즘을 설명합니다. 재미는 단순한 감정이 아니라, 행동을 유발하고 지속시키는 강력한 동기 부여 요소로 작용합니다.

      안되는 로직 (The Vicious Cycle of Failure)
      실패의 악순환은 '재미의 부재'에서 시작됩니다.

      재미가 없으니 하고 싶지 않다.

      (초기 동기 부족)

      의욕이 없으니 새로운 행동을 취하지 않는다.

      (행동의 부재)

      행동을 하지 않으니 변화가 일어나지 않는다.

      (결과의 정체)

      변화가 없으니 재미가 없다.

      (악순환의 완성)

      결론: 재미가 없으면 의욕과 행동이 사라지고, 결국 아무런 변화도 일어나지 않는 침체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잘되는 로직 (The Virtuous Cycle of Success)
      성공의 선순환은 '재미의 발견'에서 시작됩니다.

      재미가 생기니 하고 싶어진다.

      (강력한 내적 동기 부여)

      의욕도 생기고 관심이 간다.

      (자발적 참여와 몰입)

      더 많은 시간과 관련된 정보를 모은다.

      (적극적인 투자와 학습)

      변화가 생기고 재미있어진다.

      (성취감과 긍정적 강화)

      결론: 재미를 느끼면 자발적인 의욕과 노력이 뒤따르며, 이는 실질적인 변화와 성장을 만들어내어 더 큰 재미를 느끼게 하는 성공의 선순환을 만듭니다.

      핵심 요약: 결국, **'재미 자체'**가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가장 근본적인 원동력입니다.

      96c3ca31-0854-4d67-9564-0983eb7fe7f6-image.png
      원본

      더 보기

    • atmarkA
      atmark

      5c747460-451d-4989-a192-b67c7f281c17-image.png

      제가 그린 오래된 그림을 페이스북 페이지에 그려놨던 기억이 나서 모두 퍼즐로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캐럭터를 가득채워서 동일한 캐릭터를 찾는 숨은그림 찾기 9개의 캐릭터를 우측에 세로줄로 캐릭터가 나오고 같은 캐릭터의 숫자가 적을 수 있는 공간과 작은 숫자 갯수를 만들어 아이들 학습용

      52ca83b1-0aff-46b6-98b0-a6ff78ad2d6b-image.png

      208ea072-8668-4856-942a-b3f7bfc8b06c-image.png

      손으로 그린 그림에 수업 2 를 만들어 달라고 했습니다.

      9576f60d-9585-4fc7-9ac5-4643b7006e1c-image.png

      모자이크로 푸념은 지우고

      만화가들에게는 이제 상상력만 필요합니다. 다만 그림체를 유지하는 것은 조금 어려워 보여요 아마 학습이 덜된것 때문이겠죠?

      더 보기

    • atmarkA
      atmark

      오리가미 도면 생성 앱에서 생성한 도면 그대로 제미나이 나노바나나2는 완성단계를 접어서 보여줍니다.
      이 프로그램처럼 앞으로 과정을 모두 접는 영상이 제작되게 할 예정인데... 미래는 그냥 AI 위주로 생성은 되겠지만 중간단계 편집과 전환은 아직 사람 써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딸깍 누르는 용도의 사람도 곧 에이전트로 바꾸겠지만 돈은 벌어야 할테니

      545626d0-f1f1-4cef-beea-ebb7f9c9ae25-image.png

      더 보기
    • 로그인

    • 계정이 없으신가요? 등록

    • 검색하려면 로그인하거나 등록하세요.
    • 첫 게시물
      마지막 게시물
    0
    • 카테고리
    • 최근
    • 태그
    • 인기
    • World
    • 사용자
    •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