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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 폰트용 벡터드로잉 에디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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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tmark
    에 작성함 마지막 수정자:
    #1

    만화 폰트용 벡터드로잉 에디터

    벡터 드로잉하는 다른 방식을 만들어 보고 있는 중입니다. 선이 글자의 꾸밈 부분을 완전히 분리 결합해서 기본 글자 형태에서 뼈대로 결합... 스크로크가 3D의 뼈가 됨... 그러면 뭐가 되냐구요? 3D 본 애니메이션 글자가 타이포랑 결합해서 뭔가가 될거 같기도 합니다.

    아니면 그냥 시간낭비한 것이겠지만 일단 패스파인더를 스트로크와 셰이프 두가지가 서로 다른 개념이고 같은 영역이 되는 플래시 드로잉에서 따오고 있습니다.

    의외로 구현하기 힘들더라구요

    59eeb582-43db-4853-a79a-c70d25ff55d4-image.png

    폰트의 유형을 그려놓고 글자에 칠을 한 다음 칠만 선택해서 빼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쉽게 한글의 삐침, 꾸밈부분을 추가할 수 있게 되며 타이포그래피 밑그림과 타입 기본형을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고 조합이 가능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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