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본 두들스 수학퍼즐
제 목: 어스본 두들스 수학퍼즐
저 자: 사라 칸, 리지 바버 외
펴낸 곳: 아르고나인
판 형: 100*152mm
면 수 : 100
구 성 : 양면 카드 50장, 검정 마커펜 1개
발행일 : 2012년 8월 20일
정 가 : 14,800원
I S B N : 880-93-32970-77-5
1. 책 소개
스스로 생각하고 쓰고 지우고 그리다 보면 상상력이 쑥쑥!
어스본 두들스 시리즈를 만나보세요!
어스본 두들스 시리즈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그리고 낙서하면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나갈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교구입니다. 두들 교구의 장점은 뭐니 뭐니 해도 썼다 지웠다 마음껏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죠. 여기에 또 한 가지, 휴대하기 좋은 엽서 크기의 양면 카드 50장을 마커펜과 함께 박스 안에 쏙 들어가도록 제작했습니다. 외출 시에도 아이들의 가방 속에 어스본 두들스 카드 박스 하나만 넣어주면, 휴대하기 간편하고 어디서든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지요. 쓰고 그리고 낙서한 다음 쓱쓱 지우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어스본 두들스 시리즈! 카드 양면에 모두 100개의 재미있는 두들 테마와 퍼즐, 퀴즈가 가득 들어 있어 4~7세 유아부터 초등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맞추어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으론 어림없다! 두 번 생각해야 답이 보인다!
예전에는 셈만 빠르면 초등학교 수학정도는 큰 무리 없이 좋은 점수를 유지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이해력과 판단력, 논리적인 접근과 국어 능력 그리고 창의성까지 더해져야만 수학에 자신을 가질 수 있는 시대입니다. 어스본 두들스 수학퍼즐은 수학의 기초를 다져나가는 초등생들이 숫자와 수학에 재미를 붙일 수 있도록 두들을 적용했습니다. 수학이 어렵고 자꾸만 틀려서 스트레스를 받는다고요? 놀듯이 공부하고 공부하면서 즐거운 최상의 에듀테인먼트 교구! 어스본 수학퍼즐이라면 걱정 없습니다. 마커펜으로 쓱쓱 썼다가 틀리면 바로 지우고 새로 풀면 되니까요.
수학 계산을 풀어내면 북극곰을 도와줄 수 있고, 파라오의 연대표를 보면서 왕위에 오른 날짜를 계산하는 등, 수학 같지 않은 수학 문제들이 흥미를 유발합니다. 로봇 공장에서 조립되는 다음 로봇을 예측하는 데도 수학 능력을 발휘해 보고, 금고의 비밀번호도 알아내는 임무도 해낼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표현된 재밌는 문제들이 수학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저도 모르게 창의력과 논리력을 발휘하게 만듭니다.
수학을 좋아하는 어린이는 물론 수학에 자신이 없는 어린이도 어스본 두들스 수학퍼즐이라면 수학의 재미에 흠뻑 빠져들게 될 거예요. 어스본 수학퍼즐은 초등 저학년 이상 어린이들에게 적합합니다.
<어스본은 해리포터 시리즈로 유명한 세계적 출판사인 스콜라스틱사의 자회사로 1973년 설립돼 영유아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출판사입니다.>
2. 본문보기
3. 저자
글 : 사라 칸
그림 : 리지 바버, 논 피그, 스텔라 바고트
역자 : 이가희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대신동 90-1 국제빌딩 202호
전화 | 070-7535-2958 팩스 | 0505-220-2958
e-mail | atmark@argo9.com Home page | http://www.argo9.com
아르고나인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